Glitter Voice

12번째 정규 앨범 NEOGENE CREATION 발매!!! 본문

聲優 (Glitter VOICE)/Nana

12번째 정규 앨범 NEOGENE CREATION 발매!!!

Glitter Link 2017. 3. 22. 00:49

는 오래되었습니다만...

블로그 관리를 주기적으로 못하다보니 이렇게 많이 밀려버렸네요...

무려 16년 12월 21일에... 발매가 되었습니다만..후...ㅠㅠ (하지만 저는 그 이후 몇 달째 듣고있습니다만...ㅎㅎ)

무튼 그래도 글을 남기고 싶어서 남겨봅니다.

앨범 자켓인데 아주...이쁩니다. 굳!!

곡은 총 15곡입니다. 무려 15곡!!

꼭 들어보세요...

저는 특히 Stand Up, 君よ叫べ 등 응원가 같은 노래들이 좋네요...

과장없이 몇백번은 들었을듯...

추가로 잘나온 사진들이 있어서 줍줍해서 딱 한 장만 올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