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litter Voice

150714~150718 일본 후쿠오카 (첫째날) 본문

내가 찍은 사진들/여행 스케치

150714~150718 일본 후쿠오카 (첫째날)

Glitter Link 2016. 8. 29. 15:48

일본 후쿠오카에 갔다왔어요

후쿠오카 및 키타큐슈 지방 한두군데 돌았는데요

첫 일본여행이었는데 굉장히 좋은 기억이 많이 생겼네요

친구가 다음에는 오사카랑 도쿄를 가보라는데... 이번 겨울에 오사카로 가볼 생각입니다.ㅎㅎ

첫째날 사진~

숙소 근처 라멘집에서 한끼 해결합니다.

일본라면 첨먹어 봤는데...제입맛에는 엄청 맛있었습니다.

슈마이 원래 두개였는데 사진찍는 걸 잊고 이미 입안으로...(밥도 잘 보면 퍼먹음...ㅎㅎㅎ)

호텔 센트라자 라는 곳에서 4일을 보내게 됩니다. 방이 나름 좋았다고 생각합니다.

체크인, 짐풀고 다자이후로 갑니다.

다자이후에 거기 신사?같은 곳에 소의 뿔과 코 만지면 수험이나 취직같은거 잘된대서 만지고 사진찍었는데...

사진이 어디갔는지....

무튼 코와 뿔을 잡고 담번 채용에서는 꼭 최종합격하길...빌면서 여행을 시작합니다...


 


 다자이후에 있는 스타벅스 사진

독특한 디자인입니다.

밑으로는 다자이후 사진이구요..

이곳저곳 돌아다녔지만 사진은 요정도 올립니다.. 기념으로 취직성취 오마모리(?, 부적가튼거...)도 하나 사고...

담엔 진짜 신입사원으로서 일본여행 갈 것을 다짐합니다...


아래는 후쿠오카 타워입니다.

그위에서의 야경과 예식장?으로도 쓰인다는 공원이라네요... 멋졌습니다.



후쿠오카 하카타에서 5일간 지냈는데요.. 여긴 하카타 역 부근입니다.

먼가 엄청 일본스럽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굉장히 좋은 기억만 가득한 첫 날이었습니다.